일본 마츠시타와 So-net 엔터테인먼트 등 가전메이커들이 주도하는 통합 TV포털 acTVila 대응 TV의 누계 접속대수 150만을 달성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지난 5월 100만대 달성 이후 반년만에 50만대가 증가한 것이다. Tag #acTVila #TV포털 #메이커 TV포털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가전메이커 주도의 TV포털 `acTVila` 출범, Telco들 대응 서둘러 日 가전메이커 주도의 TV포털 ‘acTVila’… 출범배경과 주요특징 IPTV 표준화 동향과 ‘IP 실시간 재전송’의 가능성…NGN의 킬러앱이 될 것인가? TV 포털서비스 `365°C` 출범을 계기로 본 국내 홈네트워크 시장 전망 日 가전메이커 주도의 TV포털 'acTVila', 라쿠텐과 손잡고 인터넷쇼핑몰 서비스도 추가 TV포털 365℃, 플랫폼 개방으로 콘텐츠 확보 능력 극대화 시도… 트래픽 증가에 따른 대책이 관건 日 TV포털 ‘Actvila’, NHK 방송콘텐츠 VoD 서비스 개시...1주 이내 방영분도 포함 日 TV포털 통해 HD 콘텐츠 배급 러시, NHK에 이어 비디오렌탈 체인 TSUTAYA도 동참 급물살 타는 TV와 인터넷 융합, 업체들 참여 잇달아…인텔-야후-가전업체-Netflix 日 케이블사들, 데이터방송 활용 Web-to-TV 실험 개시…TV를 통해 야후 콘텐츠를 시청 포털-방송사 제휴로 ‘일본판 Hulu’ 지향…야후재팬, 방송업계와 공조 강화에 나서 日 야후, 'TV판 Yahoo!Japan' 서비스 개시…해상도와 폰트크기 조정, 검색 UI도 강화 [인터뷰] 디지털TV용 포털 ‘TV판 야후재팬’…개발경위와 서비스 내용 日 가전메이커 주도의 TV포털 'acTVila', 누적 접속대수 100만대 돌파 IPTV상의 TV포털 운영권을 둘러싼 갈등, 결국 지상파방송사의 승리로 타결…의미와 전망 전성기에 들어선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들…일본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