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ummary]SK텔레콤과 웅진코웨이가 홈 마켓(Home Market) 공략을 위해 제휴홈 마켓이란 가구단위의 시장을 말하는 것으로, 최근 통신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가족단위 요금제나 집에서 사용하는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등이 홈 마켓용 서비스와 상품 Tag #SKT #웅진코웨이 #permission DB #이종산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YouTube, 제휴전략에 잇다른 차질...Viacom은 Joost를 선택, CBS와의 협상도 결렬 YouTube 대항마 만들기에 나선 MS, 동영상 공유 사이트 Revver와 제휴 추진 소문 국내 삼성전자·LG전자 글로벌 전략적 제휴건수 추이 (2000~2006.8) Dell, 구글과 휴대폰 공동개발 제휴…Android 단말 출시 임박 소문 Yahoo, 최적의 선택지 놓고 고심중…구글과 제휴로 독자생존, AOL 등 제3자에 피인수 모바일 전략의 시험무대로 일본을 선택한 구글, KDDI에 이어 DoCoMo 끌어 들이기도 성공 美 AT&T, 자사 유선인터넷과 스타벅스 WiFi 결합 추진…T-Mobile과도 로밍 제휴 국내 시장에서 Skype가 부진한 이유, 요금-서비스-단말가격에서 차별성 부재…이통사와 제휴가 관건 KTF의 ‘쇼킹제휴팩’…라이프스타일 단위의 생활밀착형 Reward 프로그램 바람 예고 美 Verizon, 자체 브랜드 모바일 검색 포기하고 Google과 손잡기로…애플을 의식한 적과의 동침 SKT, 美 Sprint 인수설에 대한 공식 언급…“단순 재무적 투자가 아니라 전략적 관점에서의 접근이다” VISA-노키아-구글, 모바일 송금과 지불결제 서비스 제휴…실시간 계좌정보 통지 서비스 등 YouTube, 수익화를 위해 UCC 아닌 PCC에도 눈길…Hulu와 경쟁 불가피 3G 주파수 추가확보를 둘러싼 KTF와 SKT의 同夢異床, 저주파수 대역 의 용도지정과 할당대가 산정시 이슈선점이 목표 SK텔레콤, 펨토셀 기반의 WiBro 망구축 시사…SK텔레시스와 동반진출로 해외사업 돌파구 모색과도 연계 MS의 노골적인 Google 견제, Verizon과의 모바일검색 제휴에 더 좋은 조건 제시 국내이통사-삼성전자-MS 연합으로 탄생할 3G-WiBro 듀얼모드 스마트폰 ‘T옴니아’…한국발 모바일브로드밴드 BM의 주역 될 수도 야후, 이제 막다른 길로 들어 서는가…주어진 시나리오 3가지 “Telco들, 핵심영역을 제외한 분야에서는 구글과 경쟁보다는 제휴가 바람직”…Gartner KT, ‘넷스팟+PMP’ 인터넷전화 아이리버 웨이브폰 출시…네트워크 서비스의 부가가치화를 추구하는 SoIP 전략가동의 신호탄 삼성전자와 SKT, 올인원 모바일디바이스 'T옴니아' 출시…iPhone 킬러가 되기 위한 조건 英 BT, WiFi 브로드밴드 서비스 ‘Openzone’ 이용량 급증으로 핫스팟 확산에 박차 국내 SKT의 ARPU 추이 (2008.7~10) 국내 SKT의 무선인터넷 매출 추이 (2008.7~10) 국내 SKT의 발신 MOU 추이 (2008.7~9) 국내 SKT의 이동통신 가입자수 추이 (2008.7~11) 국내 SKT의 이동통신 해지율 추이 (2008.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