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국내 통신사별 의무약정제 비교 (2008) 국내 휴대폰 브라우저 시장점유율 현황 (2007) 국내 이통3사 2G·3G 번호이동 가입자 수 추이 (2008.1~4) 국내 KTF의 매출 구성 현황 (2008.1분기) 국내 KTF의 분기별 ARPU 추이 (2007~2008.1분기) 국내 KTF의 네트워크별 가입자수 추이 (2007~2008.1분기) 국내 KTF의 실적 현황 (2008.1분기) 국내 이동전화 번호이동자수 현황 (2008.4) 유통채널 공유에 나선 통신업계, 고객가치 전달과 생활형 에이전트 역할에 주목해야 KTF뮤직, 합법적 매장음악 시장에 본격 진출…서비스 내용과 전략 지배적 사업자의 결합상품 이용율 저조, 요금할인율 상향조정이 반전의 계기 될 듯…소비자의 체감 가치 제공이 관건 KT 그룹 IT서비스 전담 자회사 출범, 계열사 수요기반 만으로도 업계 상위권으로 부상…핵심사업 수직계열화의 사전포석 국내 이통3사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7.5~2008.5) 국내 이통3사별 의무약정제 보조금 현황 (2008.6) 국내 3세대 이동통신 브랜드 선호도 비교 (2008.1~5) 국내 이동전화 번호이동자수 현황 (2008.5) 국내 이통3사별 가입자수 월별 추이 (2008.4~6) 국내 이통3사 3G 누적 가입자수 월별 추이 (2008.1~6) 국내 이통3사 번호이동 가입자수 월별 추이 (2008.1~6) 국내 이통3사 3G 순증 가입자수 월별 추이 (2008.1~6) 국내 이통3사 순증 가입자수 월별 추이 (2008.1~6) 국내 이통3사 누적 가입자수 월별 추이 (2008.1~6) KTF의 ‘쇼킹제휴팩’…라이프스타일 단위의 생활밀착형 Reward 프로그램 바람 예고 국내 이통3사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6) 국내 이통3사 주요 실적 전망 (2008.2분기) 국내 주요 기업 실적발표 증권사 예측치 (2008.2분기) 국내 이통3사별 의무약정 가입자수 현황 (2008.6) 국내 KT의 무선통신 가입자수 추이 (2007.5~2008.5) 국내 이통3사별 중국 로밍 요금 비교 (2008.7) 국내 이통3사별 실적 전망 (2008.2분기) 국내 KTF 매출 구성 현황 (2008.2분기) 국내 KTF의 ARPU 추이 (2007.2분기~2008.2분기) 국내 KTF 실적 현황 (2008.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