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세대 이동통신 브랜드 선호도 비교 (2008.1~5) Tag #국내 SKT T KTF SHOW 브랜드 선호도 소비자인지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KTF, "SHOW" 출발은 좋아! ... 20대 여성에게 가장 어필 국내 KTF의 3G 가입자수 추이 (2006.6~2007.4.17) KTF의 `SHOW` 효과, 타사 가입자 유치에는 기대 못 미쳐 쾌청하던 3G 기상도, 다시 안개 속으로 Low Risk와 실속 챙기기로 선회한 SKT의 사업전략 변화, 배경과 시사점 8월초 SKT의 '반짝쇼', SHOW에 다시 밀려 국내 SKT와 KTF 3G 가입자수 추이 (2007.3~8) 3G 영상전화 코덱 기술의 호환 합의, 기술우위성 경쟁 보다는 시장 활성화 우선에 공감대 형성 국내 이통3사 분기별 마케팅비용 지출 추이 (2007.1~3분기) 국내 이통3사별 가입자수 현황 (2007.12) 국내 KTF·SKT의 HSDPA 가입자수 및 투자비 현황 (2007) 국내 3G 이동통신 순증 가입자수 추이 (2007.7~12) 국내 2G·3G의 휴대폰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7) 국내 이통3사 가입자수 현황 (2008.1) 국내 SKT·KTF의 월별 3G 순증 가입자수 추이 (2007.9~2008.1) 국내 이통사별 3G 사고일지 (2007.8~20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