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KT의 WiBro 가입자수 분기별 추이 (2007.3분기~2008.2분기) Tag #국내 KT WiBro 가입자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WiBro 딜레마와 KT 그룹의 선택 휴대인터넷 정책의 변화, SKT와 KT에의 임팩트와 사업추진의 방향성 도코모의 HSDPA 조기 상용화와 SKT의 인프라 전략과의 연계성 WiBro 사업자 선정, 칼자루는 SKT가 쥐고 있다 WiBro에서의 망개방, 유선 사업자의 현실적 차별화 전략이 될 것인가 ? 하나로의 WiBro 사업포기의 파장과 논점 : 무선 브로드밴드 무용론 대두, 더욱 느긋해진 SKT 국내 WiBro 시장, 제3의 신규 세력이 필요 KT, 내년 4월 전면적인 WiBro 상용화 어려울 것 Google과 SKT의 접점: WiBro KT 그룹 WiBro 사업의 무게중심, KTF로 이동하나? KT의 WiBro 사업 KTF로의 중심이동과 WiBro의 위기 SKT가 지금 WCDMA를 꺼내든다면… KT에 대한 투자자들의 부정적 시각 국내 와이브로(WiBro) 사업자별 상용서비스 개시 현황(2006년 6월) 국내 와이브로 가입자 현황 (2006.8.28 기준) 국내 와이브로 가입자수 현황 국내 KT와 SKT WiBro 요금제 비교(2006) 스마트폰 시장 개화의 조건 : 기술진화 보다는 이통사의 비즈모델 변화 KT의 WiBro 사업전략 수정 발표를 통해 본 국내 무선인터넷 서비스의 진화 방향 보다폰, 모바일-PC 통합 웹폰 서비스 런칭... IM 기반의 음성, 화상, SMS 연동 국내 KT 와이브로 가입자수 현황 및 전망 (2007) WiMAX, 2015년까지 전세계 이통시장의 8~10% 점유할 것...Tektronix 사장 KT의 WIBRO 소프트웨어 Mall 런칭, 의미와 해외사례 국내 KT 와이브로 가입자수 추이 (2006.12~2007.6) ‘U2’ 메신저, KT 그룹의 통합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 될 것인가? 이통사들의 기지국 백홀 IP화... FMC 경쟁의 승부처로 부상 국내 이통사들, 앞다투어 모바일 IM 서비스 출시…통합커뮤니케이션 구축 경쟁의 전초전 성격 국내 KT 와이브로 가입자수 추이 (2007.3~7) 국내 KT 와이브로 가입자수 추이 (2007.3~9) KT도 뛰어든 日 WiMAX 사업권 경쟁, 계획서 제출 마감… 3대1의 경쟁률을 의식한 진영간의 전략 차이 국내 WiBro 투자계획 및 집행 현황 (2007.6) 국내 WiBro 가입자수 추이 (2006.12~2007.10.18) 국내 KT 와이브로 누적 가입자수 추이 (2007.4~11) 국내 와이브로 및 HSDPA 모바일인터넷 요금 비교 (2007.10) 국내 KT의 매출 추이 및 전망 (2004~2008) 국내 KT의 주요 서비스 가입자수 목표 (2008) 와이브로 속도 비교 (2008) 무선망 개방의 실효성, 셀룰러망 만으로는 원천적 한계…펨토셀과 WiBro를 연계한 BM 모색해야 국내 KT의 통신서비스 가입자수 목표 (2008) KT의 WiBro 접속기술 오픈, 에코시스템 확대로 단말 뿐만 아니라 BM 다양화에도 기여할 듯 WiBro, 버티컬 마켓 개척에 시동…당장의 수익성 보다 BM 다각화와 에코시스템 확대에 비중 두어야 국내 KT 와이브로 가입자수 추이 (2007.4~2008.3) 국내 KT 와이브로 연도별 투자액 추이 (2005~2008) 국내 KT 와이브로 가입자수 추이 (2007.6~20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