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가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들을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하기 위해 모바일광고연합체 'Nokia Advertising Alliance'를 구성했다. 여기에는 모바일 쿠폰(couponing), 위치기반 타깃형 광고, 이미지 인식, 기타 다양한 신규 기술들이 포함된다. Tag #모바일광고 모바일마케팅 Nokia NokiaAdvertisingAlliance NokiaMediaNetwork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 마케팅의 새로운 트렌드, “Push, Pull, Touch” 세계 모바일 멀티미디어 광고 시장규모 (2006~2011) 보다폰, 이탈리아에서 Opt-in 방식의 광고기반 맞춤형 무료 동영상 서비스 런칭 모바일 광고…시장의 잠재성에는 공감하지만 문제는 BM, 방법, 전송타이밍 개방형 모바일 광고플랫폼 벤더 'JumpTap', TeliaSonera와 손잡고 유럽 7개국에 진출 Qualcomm, 모바일콘텐츠 타겟팅ㆍ개인화 솔루션업체 Xiam 인수 모바일로 옮겨가는 대형 포털들의 검색-광고 경쟁, 구글 vs. 야후 그리고 MS… 최근 동향과 시사점 英 Orange, 대대적인 광고기반 콘텐츠 서비스 런칭…새로운 BM 시험 가동 美 Verizon, 온라인-모바일 광고사업의 전속 에이전시로 AOL의 Platform-A를 선정 미국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광고기반 MVNO 英 ‘Blyk’, 6개월만에 가입자 10만 돌파…응답률도 29%로 반응 호조 모바일 검색의 서비스 용도별 인기도… 지역검색-웹검색-공식사이트-비공식사이트 順 모바일 리치미디어 광고 시장, 2012년 28억 달러로 성장…모바일TV가 주도 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광고시장, 수년내 모바일이 온라인을 추월, 웹2.0의 광고효과는 예상외로 미흡"…구글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