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메이저 방송사 CBS가 자사 온라인 사이트 CBS.com과 CBS Audience Network의 동영상 플레이어에 기능을 추가하면서 웹TV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다. Tag #방송사 ABC CBS 온라인동영상 웹TV 동영상플레이어 웹뷰어 H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UCC 제작자와 콘텐츠 유통업체간 수익분배형 BM 등장...美 Brightcove YouTube에 무상으로 콘텐츠 제공하는 美 지방방송국, 올드 미디어의 고민을 대변 인터넷 동영상 시장, 6년내 10배 규모 성장...TV 방송사의 투자도 확산 미디어 그룹 Viacom, YouTube 독주 견제에 나서... MTV 콘텐츠를 네티즌에 공개 YouTube, 제휴전략에 잇다른 차질...Viacom은 Joost를 선택, CBS와의 협상도 결렬 "YouTube 비즈모델 자체가 명백한 불법, 10억달러 손해배상하라" ...Viacom 기존 미디어들의 인터넷 끌어안기로 전환기 맞은 동영상 시장, UCC 바람 잠재우고 RMC 부활할 것인가?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 이용자수에 비해 성장은 기대치 `이하` 미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Top 10 방문자수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7.2)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응답자 50%, 광고 나오면 동영상 시청 중단한다 유튜브, Tivo와도 손잡는다…TV를 통해 곧바로 웹 상의 콘텐츠 시청 가능 IPTV는 이미 웹상에서도 구현되고 있다. 롱테일 콘텐츠와 타겟광고 실현이 관건…구글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들이 TV 시청을 줄인 이유 (2007.7) 온라인 동영상, TV를 빠르게 대체하지는 못할 것…유저의 광고시청 행태 차이 때문 Adobe, 오프라인 상태에도 플래시 동영상 재생 가능한 Media Player 발표 美 ABC, 온라인 콘텐츠 전용 Viewer 업그레이드…풀스크린, 자막, 웹사이트 링크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