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할인점과 연계로 유통망 확대에 나선 LG 그룹, 전략과 시사점
대형 할인점과 연계로 유통망 확대에 나선 LG 그룹, 전략과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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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Summary]LG파워콤이 이마트, 홈플러스, 홈에버, 롯데마트 등 전국 150여 개 대형할인점 내에 운영하고 있는 'TPS 체험존'을 통한 결합상품 가입고객이 전체의 50%를 넘어서는 등 대형할인점이 새로운 유통망으로 자리잡고 있음[Analysis]LG 진영의 유통망 확보 전략과 체험존 구축은 SKT의 하나로 합병이 완료되고 KT-KTF의 합병도 급물살을 타면서 내놓은 일종의 '틈새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SKT의 하나로 인수로 촉발된 국내 통신시장 재편으로 LG 그룹은 여러 영역에서 경쟁사업자에 밀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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