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동영상을 시청한 적이 있는 199명에게 모바일 동영상을 어떤 방법으로 검색하는 지에 대해 물어본 결과 60.3%가 검색엔진을 이용한다고 응답했다. 그리고 29.6%의 응답자는 지인의 소개로, 27.1%는 메일매거진을 통해 동영상을 찾는다고 응답했다. Tag #일본 모바일 동영상 검색엔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휴대폰 대상의 실시간 정지화상 분배서비스 개시 日 소비자의 84%, "휴대전화를 통한 TV 시청 희망" 日, 지상DMB 휴대단말용 동영상 압축기술에 H.264 채택 결정 일본의 화상전화 솔루션 동향과 법인시장 도입사례 모바일 동영상 소비자 조사, "관심은 높지만 지불 의향은 낮다" 중국 인기 휴대폰 100기종 동영상 재생기능 지원여부별 분포(2006년 상반기) 日 모바일 동영상 시장의 소비자 동향과 사업기회... FrontMedia 사장 인터뷰 美 이통시장에도 모바일 광고 확산 조짐... Sprint에 이어 Verizon도 가세 [CES 2007] 야후, 업그레이드판 `Yahoo! Go for Mobile 2.0` 출시... "올해는 모바일에 주력하겠다" 일본 휴대폰 동영상 이용 동향 관련조사 (2007.1.5~9) 휴대폰 결제로 구입한 동영상을 PC로도 볼 수 있는 `권리인증기술` 상용화...日Faith 英 젊은세대, 동영상 광고보다 그림이나 이미지가 첨부된 모바일 광고를 더 선호 전세계 모바일 동영상 시장 전망… 2010년 가입자수 4,600만명 모바일 2.0 환경에서 CGV 문화를 선도할 휴대폰 동영상 검색 & 공유 기술 美 모바일동영상 서비스 매출 3자리수 급성장, 유저의 광고 상기율도 3배 수준 日 휴대폰으로 보는 광고기반 동영상 인기몰이, ‘제6의 미디어’ 가능성 보인다 다양한 형태로 시도되고 있는 모바일 광고기법...검색엔진-GPS-디지털맵 연계한 쌍방향성 모바일 동영상, 보급 확산되더라도 이통사에게는 실익 없을 것... 대부분 포탈을 우회 미국 모바일 동영상 매출·가입자수·보급률 현황 (2007.1분기) 미국 모바일광고 분야별 이용 현황 (2007.1분기) 미국 모바일 동영상 이용 현황 (2007.8) 2008년 통신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기술 Top 9…Light Reading 선정 모바일 동영상, 아직은 갈길 멀지만 향후 10년 사업될 것…미디어간 콘텐츠 통합이 관건 2008년은 '동영상 컨버전스2.0'의 원년, 소비행태 변화와 단말-콘텐츠 수직결합화가 동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