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공영방송국 BBC가 MySpace와 자사의 일부 콘텐츠를 공급한다는 내용의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MySpace는 BBC와의 제휴가 주요 방송사와 맺는 첫 글로벌 계약이라고 지난 23일 밝혔다. 양사는 향후 광고수익을 나눠 갖게 된다. Tag #BBC MySpace MySpaceTV 온라인동영상 YouTube BBCWorldwide 올드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英 BBC, ‘디지털비디오레코더’ 통한 TV 방송 Time-shifting 시험 英 지상파 방송사, DVB-H 시범 서비스에 콘텐츠 제공 결정 YouTube, 영국 BBC와 콘텐츠 제휴...,"공영방송사와 UCC의 윈-윈 모델될 것" 영국 포털 사이트 이용현황(2006.01) YouTube의 대안적 BM을 선언,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한 시간 만큼만 지불하고 본다”…英 Jalipo 기존 미디어들의 인터넷 끌어안기로 전환기 맞은 동영상 시장, UCC 바람 잠재우고 RMC 부활할 것인가? 英 BBC, 전체 방송 프로의 70%를 온라인으로 제공키로...복제방지 기술적용 유럽 온라인포털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올드미디어의 뉴미디어 시장진출 제2단계 진입…제휴의존 모드에서 콘텐츠 독점성 앞세운 독자행보로 선회 영국 순방문자수 기준 온라인 사이트 Top 10 현황 (2007.8) 영국 모바일 사이트 순방문자수 현황 (2007.1) 올드미디어 Viacom, 日 인기 동영상사이트 ‘니코니코’와 손잡은 배경과 시사점 英 방송3사, 온라인 VoD 서비스 위해 합작회사 설립…Telco의 IPTV와 경쟁 준비 춘추전국 시대에 들어선 온라인 미디어 사업 경쟁: 음악과 영상 분야의 차별화 전략 분석(하) 인터넷TV 업계, 2007년 주요 이슈 리뷰 및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