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디지털 전자제품 시장점유율 현황 (2007) Tag #일본 디지털 전자제품 시장점유율 DVD 레코더 SHARP 마츠시타전기 MP3P 애플 소니 휴대폰 파나소닉 PC NEC 후지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3G 단말기 개발을 겨냥한 마츠시타+NEC의 최강연합 탄생 비용분담과 세계표준을 지향한 NEC+마츠시타 연합 NEC+마쯔시타에 이어 TOSHIBA와 미쓰비시 제휴 가능성 세계시장을 향해 비상하는 일본 단말기메이커 새로운 경쟁요소로 부상하는 단말기 디자인 : 이통사의 전략과 메이커의 대응 방향 [CES 2004 리뷰] 마츠시타의 차세대 홈네트웍 전략 : SD 카드와 전력선 통신으로 Life Stream 실현 Home 영역에서의 통신환경 변화 가능성을 타진 : IP-TV 기반 인터넷서비스 T-navi 日, 기존 구내 동축케이블로 100Mbps급 인터넷 접속에 성공 마츠시타, 디지털TV 정보서비스 `T나비`를 표준포털로 포지셔닝 통신모듈을 활용한 ASP형 MVNO 사업 계획 발표, 日 CSC 일본 단말 메이커 시장 점유율 추이: 2004~2005 日 단말 메이커 실적발표, 샤프의 선전과 NEC의 부진 日 마츠시타, 해외 단말 사업 구조개혁 단행 日샤프, 중국과 인도 등 해외 휴대전화 시장 공략에 나서 사면초가에 내몰린 일본 단말 메이커: 개발비용 부담증가와 해외메이커 진입으로 경쟁격화 NEC,3G 단말 개발에 도시바,마츠시타와 제휴 교섭중 日 TBS-마츠시타, 지상파 DMB 데이터방송 서비스 개시 日 iPod 보급으로 음악 콘텐츠 관련 지출 상승 日 NEC-마츠시타 합작회사 설립, 3G 이후 플랫폼 공통화 가속 日, 단말메이커별 시장점유율 (2006년 1Q) 日 마츠시타, 고령화 사회를 겨냥한 '간호전문' 로봇 두개 모델 공개 日 NEC-마츠시타-파나소닉, 3사 합작회사 설립에 합의 중국시장에서 연이어 철수하는 일본 휴대폰 업체들, 배경과 원인 일본 휴대용 오디오 플레이어 시장점유율 현황(2005) 미국 Apple의 지역별 매출 구성 추이 (2004~2006) 부진에 허덕이는 日 휴대폰 제조업계, KYOCERA가 SANYO 합병... 점유율 2위권으로 부상 아시아 주요 국가별 '아이팟터치' 가격 비교 (2007.9) 가전기기의 네트워크화 급물살, TV와 디카에서 YouTube에 직접 접속…구글-마츠시타-T-Mobile 제휴 세계 차세대 DVD 표준 비교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