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KT와 SKT의 잇따른 결합상품 출시, 아직은 시험적 단계… 공급자 시각에서 벗어나 소비자 체감가치에 비중 두어야 국내 KT 와이브로 가입자수 추이 (2007.3~7) 국내 KT 재판매 실적 추이 (2007.1~7) 결합상품 경쟁 제1라운드 관전평 : KT그룹 vs. SKT진영 국내 KT 매출 및 영업이익 추이 (2002~2006) 국내 KT·SKT 매출 추이 및 전망 (2003~2007) 국내 KT 공중전화 사업 영업손실 추이 (2001~2006) 국내 KT 와이브로 가입자수 추이 (2007.3~9) 국내 KT·SKT의 해외 현지 시장 진출 현황 (2007.9) 모바일 음악 콘텐츠 사업을 위한 삼성전자-이통사의 공조, 궁극적으로는 이해관계 충돌로 오래가지는 못할 것 IDC의 세대교체, 저전력-발열-배기가스 문제 해결할 Green IDC 구축… KT와 NHN 공조 국내 KT 주요 실적 현황 (2007.3분기) 국내 KT의 이동통신 재판매 가입자수 현황 (2007.10) 국내 KT링커스의 공중전화 통화량 및 순익 추이 (2001~2006) 국내 KT의 KTF 재판매 현황 (2007.9) 국내 KT 와이브로 누적 가입자수 추이 (2007.4~11) 국내 KT의 매출 추이 및 전망 (2004~2008) 국내 KT의 주요 서비스 가입자수 목표 (2008) 2007년 11월 휴대폰 내수 시장 총괄 요약 국내 KT와 LG데이콤의 인터넷전화 가입자 목표 (2008) KT의 ‘先지주회사, 後KTF합병’ 방침, 시내망 조직분리가 관건…BT의 Openreach가 모델 KT, 인터넷 미디어랩 ‘나스미디어’ 인수...Telco2.0으로의 변신 행보 가동 국내 KT 시내외 전화 매출 감소 추이 (2001~2007) 국내 KT 그룹 사업진출 현황 (2007) 미국시장에서 Google의 파트너 자리를 노리는 아시아의 Telco들, 누가 되든 오픈망 BM의 역유입에 대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