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P디지털 콘텐츠 자체제작 투자 계획 (2005~2012) Tag #국내 PP디지털 케이블TV 디지털방송 콘텐츠 자체제작 투자 계획 MPP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2) 휴대폰과 PC에서 HDTV 콘텐츠 공유기술 채택, 대형 영화사들 합의 IETF, 인스턴트메시징 기술표준으로 XML 기반의 `XMPP`를 확정 국내 주요 MPP 케이블TV 시청점유율(2006.2) 국내 MPP 시장점유율 변화 추이 (2006년 1월~3월)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유형별 시장규모 및 성장율 (2005년) 국내 연령별·직업별 본인 제작 콘텐츠 게시 사이트 이용도 조사(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제작 콘텐츠 이용 경험 및 빈도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본인 제작 콘텐츠 내용 및 형태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본인 제작 콘텐츠 공유 의사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이 본인제작콘텐츠를 활용하는 사이트 (2006.5.20~5.29) 국내 MPP(복수방송채널사용사업자)의 점유율 변화 추이 (2006.1~3) 국내 주요 MPP 매출 및 순익 현황 (2005년말 기준) 차세대 모바일 킬러앱 `SNS와 UCC`, 2011년까지 130억불 시장 창출할 것...Informa 佛 FT, 영화 제작/수입 전담할 부서 신설...후발사 TPS로의 가입자 이탈 방지가 급선무 다매체 시대 Telco의 콘텐츠 소싱 전략 : 미국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TV는 죽을 수 있어도 콘텐츠는 살아 남는다… 점차 가열되는 콘텐츠 소싱 경쟁으로 주목받는 국내프로덕션 업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