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7.1~11) Tag #국내 포털 사이트 방문자수 네이버 다음 네이트 싸이월드 야후 엠파스 파란 구글 프리챌 드림위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수익구조 개선을 위한 국내 무선인터넷 CP의 지향점 포털의 미디어화와 뉴스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M-commerce에 대한 일본 이통사의 접근방식 : 컨버전스가 아닌 이통서비스의 확장 국내 Major Portal의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 무선인터넷 성장엔진으로 주목 받는 `모바일 쇼핑`: 보급 단초를 마련한 일본시장의 사례와 시사점 NHN과 엠파스 영업실적 (2006년 1분기) 국내 어린이 포탈 사이트 월평균 방문자 수 추이 (2005.6~2006.5) 국내 월간 종합포털 상위 10개 사이트 분야점유율 (2006년 6월) 국내 17개 포털사이트 일평균 방문자수 현황 (2006년 7월) Google과 Yahoo, 웹시장 장악을 위한 포성없는 전쟁 : 속도전 vs. 안정성 국내 엠파스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NHN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13개 포털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1.7~2006.7) 국내외 대형 포탈의 UCC 현황 및 전략 (2006년) 국내 게임포털 업체별 경영 실적 (2006. 2분기) Google, 인수합병을 통한 사업확장 전략의 배경과 의미 국내 주요 포탈 동영상 서비스 방문자수 추이 (2006.5~9) 英 이통사 `3`, 정액제와 파트너쉽 기반의 비즈모델 도입 선언 파장과 시사점 예고되는 Web2.0 거품, 구조조정에서 `넥스트 배틀` 단계에 들어선 온라인 동영상 업계 호조를 보이고 있는 Yahoo의 새로운 검색광고 플랫폼 `Panama`, 국내 시장에의 임팩트 통신-미디어-IT 서비스 분야로의 전방위적 영역 확장에 나선 Google의 행보와 전략 개화 조짐을 보이는 국내 e-Book 시장의 동향과 해결 과제 日 KDDI와 구글의 제휴, 검색에 이어 Gmail 기반의 유무선 통합 웹메일 서비스 런칭 日 이통사들, 공식메뉴의 ‘미디어 포탈화’ 경쟁… 제동걸고 나온 총무성 방침이 관건 국내 포탈사업자의 소프트폰 가입자수 전망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