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디지털케이블TV·IPTV 가입자수 추이 (2006.12~2007.9) Tag #국내 디지털케이블TV 디지털케이블 IPTV TV포털 가입자수 하나TV 메가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디지털 케이블TV사업자별 가입자 현황 (2006년 6월) 국내 케이블TV 가입자의 디지털 전환 전망치 (2006~2010) 국내 케이블TV 가입자 현황 (2006년 4월말 기준) 국내 주요사업자별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 현황 (2006.6) 국내 씨앤앰 디지털케이블TV 가입 가구수 현황 (2007.1.26) 국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수 추이 (2005.9~2006.12) 국내 디지털케이블TV 가입가구 현황 (2005.9~2007.02) 국내 분기별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수 추이 (2005.3분기~2007.1분기) 국내 케이블TV 유료방송 수신료 시장규모 및 ARPU 전망 (2004~2010) 국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수 현황 (2007.4) 국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수 및 가입대수 현황 (2007.4) 국내 메가TV와 하나TV 비교 (2007.7) 사업자별로 엇갈리는 IPTV 요금전략, 결합상품 구성과 할인율이 경쟁력 좌우 국내 하나TV 가입자수 추이 (2006.8~2007.6) 결합상품 경쟁 제1라운드 관전평 : KT그룹 vs. SKT진영 메가TV의 전국서비스 런칭, ‘전송품질 유지’와 ‘이용자 대상 확대’의 Tradeoff 해결이 관건 하나TV의 광고사업 런칭, IPTV의 신수익원으로 정착할 것인가? ... NGN 기반으로 가야 진정한 타깃광고 실현 하나TV, 소니와 ‘Sell-through’ 라이센스 계약…기존의 영화 콘텐츠 유통구조에 파란 예고 KT, 메가TV 보급 박차로 소니 PS3를 활용…벤더들의 홈플랫폼 시장 진입 추세와 시사점 국내 IPTV 가입가구수 전망 (2007~2010) KT의 TV쇼핑사업 진출, 케이블-IPTV업계-인터넷홈쇼핑 삼파전으로 비화될 조짐 SO 업계의 디지털화 추진, 무모한 투자될 가능성…美 케이블 업계의 사례 참고해야 국내 IPTV 월별 가입자수 추이 (2007.6~10) KT, 플랜티넷과 매장내 뮤직VoD 사업제휴...메가TV 콘텐츠 소싱과 판매채널 확대 효과 KT, 脫통신회사 선언…대세가 되고 있는 Telco들의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사업자 변신 국내 디지털CATV 메가TV 하나TV 서비스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