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모바일 시장선점 전략 급물살...Telefonica O2와 제휴로 이용자 기반 2억명으로 확대
야후, 모바일 시장선점 전략 급물살...Telefonica O2와 제휴로 이용자 기반 2억명으로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5위 통신사업자이자 스페인의 지배적사업자인 Telefonica 산하 O2가 Yahoo와 모바일 검색 및 광고에 대한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Yahoo는 모바일 분야의 판매가능 시장(Addressable market)을 1억 명 이상 늘리게 되었으며,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 지역의 O2 가입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검색, 광고 서비스 사업에 나서게 된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