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포털 사이트의 이용 동향 결과, 일본 포털업계 1위인 'Yahoo!JAPAN'의 이용시간이 역시 가장 길었으며 최장 시간 이용 콘텐츠는 Yahoo!japan-옥션, MSN/Windows Live -메일, Google-검색 goo- 블로그 등 사이트 별로 모두 다르게 나타났다. Tag #이용시간/포털사이트/콘텐츠/일본/goo/google/MSN/MS/Microsoft/LiveMail/Yahoo!Japan/구글/마이크로소프트/야후재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트리플플레이+지상파TV 종합패키지 서비스 출시 … 日 Softbank 야후 재팬, 모바일 콘텐츠 과금회수 대행 서비스 개시 日 소프트뱅크, 54컬러 13종의 하반기 출시모델 발표-- "기존의 이미지 탈피하겠다" 야후 재팬, `Yahoo Everywhere` 구상은 일본이 주도할 것 … 휴대단말 연계가 핵심 日 소프트뱅크, "인터넷비즈니스 자체로 실현 가능한 모바일 BM 보여 주겠다" 야후재팬과 소프트뱅크의 연계, Mobile 2.0 비즈모델을 보여줄 것인가? 日 야후재팬 사장, "이통사들, 공식사이트의 과금 모델을 버릴 수 밖에 없을 것" 중국 최대의 포털 `Baidu`,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국내 인터넷 포털 사업자별 시장 점유율 현황 (2007.1) 일본 포털 사이트 이용 현황(2006.01) 日 인터넷 시작 페이지 이용현황, Yahoo가 60.5%로 독점 야후재팬, 유저 행동이력 기반 타겟팅 광고에 신기능 추가...광고단가 3~4배 인상 국내 주요 포털별 매출 및 당기순이익 현황 (2006) 일본 인터넷 사이트 이용자 수 추이(2006.5~2007.5) 페이지뷰 세계 1위는 야후!재팬, 성장률 측면에서는 Google이 월등 일본 무선인터넷 순증 가입자 수 현황(2007.6) 일본 주요 통방융합 제품 및 서비스 보급 전망(2007~2011) 국내 주요 포털 동영상 서비스 트래픽 현황 (2007.6) 유럽 온라인포털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아태 지역별 온라인포털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0) 미국 온라인포털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