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Netease 매출 추이 및 전망 (2003~2010) Tag #중국/ Netease/ 매출/ WVAS/ 온라인게임/ 광고 왕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中 포털, 모바일서비스 등 핵심사업 부진으로 매출원 다각화 모색 中 인터넷 포털, SMS 매출감소로 승승장구 성장에 제동 중국 포탈 업체들, MMS가 광고, 게임, SMS에 이은 `금맥`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급성장 중 중국 온라인게임시장 장르별 성장 전망(2004-2007) 중국 온라인게임 매출 전망(2004-2009) 중국 온라인게임 이용자수 전망(2004-2009) 中 NetEase 매출 추이 (1999-2005) 중국 주요 포털사이트 광고매출 비교 (2005년) 중국 검색엔진 매출별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검색엔진 이용량별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무료 이메일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업체별 프리미엄 메일 시장현황- 계정수,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무료 이메일 시장 현황-계정수,시장점유율(2005년) 중국 주요 포탈업체별 인터넷 광고량 비교 (2005년) Google, 중국 포탈 Baidu 지분 매각 – 중국 시장 공략 위한 독자 노선 가나 세계 온라인게임 유료가입자 기반 수익 전망 (2001~2011) 세계 온라인게임 장르별 매출 현황 (2005년) 한국•일본의 온라인게임 및 전체 게임시장 비교 (2005~2007) 한•중•미 3국 온라인게임 시장 규모 전망 (2010년) 중국 바이두·구글 만족도 비교 (2006.8)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점유율 현황 (2006.6)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10)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3~2006.6) 중국 온라인게임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1~2006) 중국 최대의 포털 `Baidu`,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중국 검색 시장 주요 업체별 규모 및 점유율 현황 (2005) Google, 토종포털 Baidu에 밀려 중국 시장에서 `고전중`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매출 기준 시장점유율 (2006.3분기) 중국 주요 포털 인터넷광고 매출 현황 (2006.3분기) 중국 무료 개인메일 서비스 업체별 메일계정수 현황 (2006.3분기) 토종포털 Baidu에 밀린 구글,China Mobile과 손잡고 모바일 검색으로 방향 전환 중국 검색서비스 업체별 시장 점유율 추이 (2005~2006) 중국 온라인게임시장 韓·中 업체 점유율 현황 (2006.9) 전세계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08) 중국 인터넷 검색업체 Baidu 분기별 검색엔진 광고 매출 추이 (2005.4~2006.4분기) 중국 검색서비스 업체별 매출기준 시장점유율 추이 (2003~2006) 중국 검색업체 바이두의 분기별 매출 추이 (2005~2006)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NDA의 MMORPG부문 ARPU 추이 (2006)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6) 구글, 중국시장에서 토종포털 Baidu와 일전불사 선언..."자금과 기술 모두 자신있다"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1996~2006.6)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handa 분기별 매출 추이 (2006~2007.1분기)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분기)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2~2006) 중국 3대 포털 사이트의 분기별 광고 매출 추이 (2006~2007.1분기) Google, 중국 최대포털 Sina와 검색광고 제휴 ...Baidu 견제위한 Win-Win 전략 중국 포털사이트 NetEase 실적 현황 (2007.1분기) Google이 힘 못쓰는 중국 검색시장, 현황과 경쟁구도 중국 유료 검색 인터넷광고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분기) 중국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