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무료 개인메일 서비스 업체별 메일계정수 현황 (2006.3분기) Tag #중국/ 이메일/ 메일계정수/ 현황/ NetEase/ SINA/ SOHU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中 포털, 모바일서비스 등 핵심사업 부진으로 매출원 다각화 모색 중국 포탈 업체들, MMS가 광고, 게임, SMS에 이은 `금맥` 이메일, 전화 제치고 최고 통신수단으로 부상 중국 무료 이메일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업체별 프리미엄 메일 시장현황- 계정수,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무료 이메일 시장 현황-계정수,시장점유율(2005년)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이메일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네티즌의 연령별 메신저/블로그/이메일 이용 비중(2006.5.20~5.29)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이메일 계정 보유율 (2006.6) 韓·美·日 이메일 이용율 비교 (2005) 국내 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별 시장점유율 (2005.12) 국내 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별 일평균 방문자수 (2005.12) 메시징 서비스 선호도, 북미는 이메일-SMS-IM, 유럽과 아시아는 SMS-이메일-MMS順 美 네티즌 IM 이용행태 조사... 청소년의 30%, 성인 10%가 "메신저 없이는 살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