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저가폰·초저가폰 판매량 추이 및 전망 (2005~2010) Tag #세계/ 저가폰/ 초저가폰/ 판매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저가폰 수요 확대, 2년내 25달러 이하 단말 출시 … Portelligent GSM 진영, 개도국 대상으로 저가폰 보급 확대 계획 Motorola, 30달러 이하 초저가 단말로 Emerging Market 공략 Nokia, 중국 저개발 지역 공략 위해 저가폰 출시 계획 신흥 시장 이동통신 단말기 교체 수요의 성격과 시점 Microsoft Would Put the Poor Online by Cellphone 英 Vodafone의 단말 전략, 3G 가입자 유치와 유지 "두마리 토끼 다 잡겠다" 모토로라, Low-end 모델 `Motofone` 출하... "시장을 재정의해 10억대 판매 목표" 모토로라 실적악화, 경영진 교체와 사업전략 수정... 신흥시장 실패가 주원인 세계 100달러 미만 휴대폰 시장 규모 추이 (2003~2006) 세계 신흥시장 저가폰 및 고가폰 비중 추이 (2005~2007) GSM 협회, 고기능 저가 3G폰 보급 캠페인 본격 가동... 12개 이통사가 LG 단말 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