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신흥시장 저가폰 및 고가폰 비중 추이 (2005~2007) Tag #세계/ 신흥시장/ 단말/ 저가폰/ 고가폰/ 아프리카/ 동유럽/ 중남미/ 중동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무선 VoIP의 급부상: WiBro의 해외시장 진출에도 필수 저가폰 수요 확대, 2년내 25달러 이하 단말 출시 … Portelligent GSM 진영, 개도국 대상으로 저가폰 보급 확대 계획 Nokia, 신흥 시장의 High-end 단말기 교체수요 발생으로 수익상승 기대 Motorola, 30달러 이하 초저가 단말로 Emerging Market 공략 Nokia, 중국 저개발 지역 공략 위해 저가폰 출시 계획 Nokia, 신흥시장에서의 교체수요 기대 신흥 시장 이동통신 단말기 교체 수요의 성격과 시점 Orascom, 신흥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 위해 Hutchison 지분 인수 Microsoft Would Put the Poor Online by Cellphone 日샤프, 중국과 인도 등 해외 휴대전화 시장 공략에 나서 2005년 세계 이동통신 가입자 21억명 돌파 … 2010년에는 40억명으로 증가 中 China Mobile, 다국적 이통사업자 Millicom 인수에 40억불 쾌척 2006년 휴대폰 판매량 10억대에 이를듯...Strategy Alalytics 인도, 신흥 시장 WiMAX 확산의 모범 사례국으로 부상 전세계 신흥시장 이동통신 서비스 가입자수 (2006년 1분기 현재) 전세계 선진·신흥시장 이동전화 가입자 현황(2006년 1분기 현재) 전세계 휴대폰 단말기 시장 중 신흥시장 비중 전망(2006~2009) 퀄컴, 인도 장비회사 HFCL과 CDMA 라이센스 계약 ... 로얄티 저항세력 무마용인듯 英 Vodafone의 단말 전략, 3G 가입자 유치와 유지 "두마리 토끼 다 잡겠다" 전세계 휴대전화 선진·신흥시장 규모 전망 (2001~2009) 세계 이동전화 단말기 선진시장 및 신흥시장 비중 전망 (2003~2009) 모토로라, Low-end 모델 `Motofone` 출하... "시장을 재정의해 10억대 판매 목표" 전세계 선진국과 신흥시장의 통신 회선수 전망 (2010) 세계 휴대폰 신흥시장 비중 전망 (2006~2009) [해외시각] Telco들의 해외 신흥시장 진출시 주목해야 할 키워드 7가지 세계 휴대폰 신흥시장 규모 전망 (2007) 모토로라 실적악화, 경영진 교체와 사업전략 수정... 신흥시장 실패가 주원인 세계 100달러 미만 휴대폰 시장 규모 추이 (2003~2006) 인도 이통시장, 2011년까지 4억명 돌파하며 급성장...단말 교체율도 25%까지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