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의 벤처기업인 Polar Rose가 새로운 화상 검색기술을 발표했다. 사진을 3D로 인식함으로써 사진 속의 인물을 식별하여 같은 인물이 찍힌 다른 사진을 검색할 수 있다고 한다. Tag #영상검색 화상검색 3D 얼굴인식 PolarRose 안면인식 사진공유 검색기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3G 동영상 서비스의 해결과제 : 요금수준과 이용자 Needs 휴대폰 대상의 실시간 정지화상 분배서비스 개시 법인고객용 FOMA 대응 화상관리 소프트웨어 「m@photo+i」 구급 의료현장에서 활약하는 이동전화 도코모, 다원접속 TV전화 실증실험 개시 동영상 메일, 자바 휴대전화만 있으면 OK DoCoMo 비즈모델 변화의 신호탄 : 휴대전화와 메모리카드의 만남 정지화상·동영상 카메라폰을 이용한 인증 솔루션 : EarthBeat사의 「GeneLock-Light」 [통계] 일본, 카메라폰 촬영화상의 용도 : 주로 메일전송, 배경화면장식, 메모기능으로 활용 Hutchison 3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들의 평가 [통계] 일본, 모바일 영상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이용 동향 : 요금인하와 화질향상이 선결과제 [유무선연동]NTT 그룹의 PC-휴대전화 간 영상 전화 서비스 3G Migration 유도를 위한 DoCoMo의 승부카드[3] : FOMA "900i" 대응 애플리케이션/콘텐츠 분석 카메라폰과 2차원 바코드를 결합한 New Biz Model 화상 콘텐츠 최적화 분배 ASP 서비스 "PASCO" : 확대·축소·스크롤 기능으로 통신료 절감 日 NTT-ME, 브로드밴드 IP 화상전화 서비스 9월1일 개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가상 걸프렌드` 게임 등장 NTT그룹, PC-3G간 영상 커뮤니케이션 실험 착수 英 BT, Microsoft와 화상회의 솔루션 공동개발 제휴 NTT동서-DoCoMo, 유무선 화상전화간 연동 서비스 개시 NTT동일본 IP화상전화, IPv6 기반의 정액제로 올 여름부터 개시 日 휴대폰 교체수요 조사 "화상전화 이용 희망" 37%로 급증 日 Fuji film, 모바일데이터 화상변환 ASP 사업 확장 Nokia, "3G 동영상 서비스는 `전화` 보다 `공유`가 킬러앱 Cisco Systems, IP 화상전화의 핵심 시스템 구축 2003 무선인터넷 성장엔진[1] : 카메라폰 응용서비스의 가능성과 발전방향- 일본의 선진사례 분석과 시사점 일본의 화상전화 솔루션 동향과 법인시장 도입사례 3G, 기술은 발전해도 서비스는 단순화 해야 Consumer 시장으로 파급 가능 화상전화 이용기피를 막을 수 있는 솔루션 개발, 日 COMSQUARE 日 화상전화와 연계한 운세 콘텐츠 등장:화상전화의 가능성에 대한 재평가 기대 Skype용 화상회의 플러그인 프로그램 출시... 스페인 Dialcom사 구글, 인터넷 동영상 검색서비스 올 여름 내 시작 카메라폰 연계 3D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Monster Farm POP` 日 도코모, WCDMA 화상전화 로밍 독일ᆞ이탈리아로 확대 日 KDDI 연구소, 휴대전화용 얼굴인식 시스템 개발 도코모, 카메라폰을 모바일 스캐너로 활용하는 기술 테스트 중 日 NTT 동일본, IP전화-FOMA 단말간 화상전화 서비스 제공 [통계] 기업의 화상전화 도입을 위한 고려 사항: `저렴한 도입비용`과 `간편한 조작성` 신성장 산업 ‘웹 컨퍼런스’, 2007년 11억 달러로 성장 전망 전세계 정보접근/검색시장 10% 성장예상 KDDI, 보행자 네비게이션 서비스에 3D 표시기능 추가 日 화상전화를 이용한 모바일 상담 서비스:`TV! TOMO` 美 이미지 검색 이용률 연간 91% 수직 상승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5.7~2005.12) 중국 검색엔진 매출별 시장점유율 (2005년) 모바일 검색서비스 경쟁, KDDI와 Google의 제휴 배경과 의미 국내 주요 포털 동영상 검색 방문자 수 (2006.1~4) 도코모, 화상전화 기능을 이용한 동영상 서비스 'V라이브오픈타입' 추가 국내 검색엔진 시장 규모 전망 (2004-2007) 화상전화를 이용한 도코모의 알코올측정 서비스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1~2005)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및 검색서비스 월간 방문자수 (2005년 11월) 세계 주요 검색포탈업체 실적비교(2005년) 日, 주변정보를 3D 지도로 검색해주는 휴대폰용기술 등장 중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및 성장율 전망 (2001~2010) KDDI 연구소, 휴대전화 움직임에 맞춰 화면조작 가능한 신기술 개발 미국 웹 검색시장 검색횟수 및 성장율 (2006.4) 미국 웹 검색시장 점유율 (2006.4)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중국 주요 포털 검색엔진 광고시장 규모 현황 (2006년 2분기) 미국 온라인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2006년 7월) 중국 도시별 검색엔진 중요성 및 만족도 순위 (2006.8) 중국 검색엔진 브랜드별 시장점유율(2006.8) 미국 검색 시장 점유율(2006년 5월) 모바일 검색 활성화에 나선 Yahoo와 Google, "기술 만으로는 소비자를 붙들어 둘 수 없다" Google의 웹기반 Book Search 서비스, 세계 유수 대학들 속속 참여 의사 밝혀 日 도코모, i-mode에서도 13개 메이저 검색사이트 직접 접속 가능토록 개방조치 단행 美 Cingular, 음성인식 기반 모바일 통합검색 서비스 도입 美 Blinks, 수동적 이용자를 겨냥한 맞춤형 동영상 검색 서비스 `Video Wall `공개 국내 네이버닷컴 검색서비스 주간 시장점유율 추이 (2005.8월 1주~2006.10월 2주) 국내 네티즌의 주이용 지식검색 사이트 (2006) 국내 지식검색 서비스 시장 점유율 (2005) 세계 검색서비스 시장 점유율 (2005) "모바일 검색 포탈에도 롱테일 컨텐츠는 필수" ... Google 부사장 세계 검색서비스 시장 점유율 (2006.9) Google의 맞춤형 검색엔진, AdSense 광고 연계로 상호 수익창출형 BM 제공 GooTube의 탄생, 동영상 시장에 예고되는 전운과 경쟁사들의 대응 방향 日 KDDI, 유사 블로그 자동검색기술 개발...블로거간 교류촉진 및 조회수 확대 기대 국내 주요 검색엔진 유입율 추이 (2006.7~9) Google UK 광고매출 매년 두배 성장, 공중파 방송사를 추월하기 시작 모바일 검색으로 원하는 정보, `음식점`과 `소매점` 국내 검색서비스 월별 일평균 페이지뷰 추이 (2005) 국내 검색서비스 페이지뷰 점유율 순위 (2005.12) 미국 이통사들도 모바일 검색 강화 붐 … Sprint Nextel은 MS와 제휴 선언 국내 주요 검색서비스 통합검색 페이지뷰 순위 (2005.12) 미국 온라인 검색 시장 점유율 현황 (2006.10)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데이터 ARPU를 겨냥한 美 이통사들의 Web 2.0형 모바일 검색: 이용자참여, 양방향성, 광고기반 국내 온라인 광고·키워드 검색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3~2006) 日, 바코드 없이도 카메라폰으로 그림 인식해 사이트 접속해 주는 ASP 서비스 등장 UCC와 SNS에서 한단계 더 진화된 BM, 아바타와 3D를 가미한 `Second Life` 인기 급상승중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10) 국내 온라인광고와 검색광고 시장 성장 추이 (2003~2008) Google, 佛 Orange와 공동으로 `구글폰` 출시키로... 광고와 접속료 BM간 융합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