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케이블 사업자 Comcast는 최근 의뢰한 전국 단위 설문 조사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설문 조사 결과 자녀를 둔 가정에서 VOD 및 PVR을 자주 이용하며, 이러한 서비스가 가정 내 시청 습관에 “긍정적인 영향(positive impact)”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Tag #컴캐스트 Comcast VOD PVR 이용실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美 이용자들의 통신비 지출 현황 : 무선통신비 지출 증가와 유무선대체율 증가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1) 美 SBC, 월정액 20 달러의 최저가 브로드밴드 번들서비스 개시 MS, 케이블사업자 Comcast와 손잡고 TV 시장 재진입 본격화 美 케이블사업자들, MVNO로 이통시장 공동진출 위한 연합체 구축 소문 美 케이블사업자 연합의 MVNO 제휴처 후보 1순위는 Sprint [해외시각] 2005년 美 통신시장의 화두: M&A와 VoIP 각광받기 시작하는 MVNE 사업자 – MVNO에 솔루션 제공 美 케이블 사업자의 `음성인식 채널변경` 서비스 출시, 양방향 서비스 확산에 기여할 것 美 Comcast, 케이블망 아날로그 라디오 서비스 중단 4개월 만에 디지털 라디오 서비스 계획 발표 Sprint, 케이블 사업자 Comcast와 인터넷전화서비스 제휴 [IBC 2005]DVB-H 기반의 PVR 등장 Google-Comcast, AOL 공통 투자 방안 논의중 美 케이블-Sprint 연합 JV, 사장 임명하고 서비스 계획 일부 공개 Microsoft, 위성방송사 BSkyB와 브로드밴드 기반의 VOD 서비스 협력 발표 美 케이블&위성방송사, VoIP에 힘입어 실적 호조 예상 VOD 서비스, 기존 TV 서비스에 대한 시청률 잠식 효과 적어 ... Nielsen Video 시청 수단, PC보다 TV 선호도 여전히 강세 … Points North Group 美 Comcast, 업계 최초로 디지털 광고 삽입한 VOD 서비스 예정 미국의 VOD 시장 최신 동향 광고수익 기반의 모바일 무료 VOD 서비스, `모바일 GyaO` 모바일 지상파 방송과 VOD의 결합, 니혼TV가 시제품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