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 조사 결과 폭스의 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Tubi는 11월 TV 시장 점유율에서 구독 스트리밍 플랫폼뿐만 아니라 광고 지원 스트리밍 시장에서 2개월 연속 1위 차지 Tag #폭스 #스트리밍 #넷플릭스 #투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주요 광고 지원 스트리밍 업체의 광고 수익, 전년 대비 8% 감소 [브리핑] 디즈니, 훌루 전체 지분 인수하고 결합 요금제 다양화할듯 [브리핑] 아이폰 제조업체 폭스콘, 향후 모바일 수요 감소할 것으로 전망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콘텐츠 강화위해 다이아몬드 스포츠 그룹 투자 검토 [브리핑] NBC유니버셜 산하 Peacock, '24년 1월 영국내 스트리밍 서비스 중단 예정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 도입하는 형식으로 구독 요금 인상 추진 [브리핑] '23년 넷플릭스 시청 시간이 전년대비 17% 감소한 것으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