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내년 1월 29일(현지시간)부터 미국 사용자를 대상으로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를 도입할 것이라고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광고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인도 스트리밍 시장, 릴라이언스와 디즈니간 합병을 위한 구속력 없는 계약 체결로 진전 [브리핑] 애플-디즈니, 스트리밍 사업 강화 위한 합병 가능성 제기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파라마운트 CEO, 합병 위한 논의 [브리핑] 폭스의 Tubi, 11월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에서 2개월 연속 1위 차지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콘텐츠 강화위해 다이아몬드 스포츠 그룹 투자 검토 [브리핑] 미국인의 ¼이 지난 2년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해지 [브리핑] 아마존의 무인 체크아웃 기술, 경기장과 대학 캠퍼스를 넘어 병원으로 확대 적용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광고 도입으로 '25년 광고 수익 20억 달러 달성 가능성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포츠 확대 위해 ’24-25 NFL 경기 스트리밍 독점권 확보 [브리핑] MZ세대, "스트리밍 서비스에 과도한 지출을 하고 있다”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