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자체 데이터에 따르면, ’23년 넷플릭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시청한 시간은 ’22년에 비해 70억 시간 이상 감소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약 17% 감소한 수치임 Tag #넷플릭스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미국인의 ¼이 지난 2년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해지 [브리핑] 애플-디즈니, 스트리밍 사업 강화 위한 합병 가능성 제기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파라마운트 CEO, 합병 위한 논의 [브리핑] 폭스의 Tubi, 11월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에서 2개월 연속 1위 차지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콘텐츠 강화위해 다이아몬드 스포츠 그룹 투자 검토 [브리핑] 美 스트리밍 서비스 가입자의 80%가 여전히 암호 공유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23년 3Q, 유튜브 TV 60만 명 가입자 순증…케이블/IPTV 가입자는 감소세 지속 [브리핑] '23년 3분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금 인상에 따른 ARPU 상승으로 수익 증대 가능성 [브리핑] 넷플릭스의 '23년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전년 대비 18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