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지역 스포츠 프로그램 제작사인 다이아몬드 스포츠 그룹(이하 다이아몬드)에 투자하기 위한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월스트리트 저널(WSJ)紙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다이아몬드 #스트리밍 #OTT #프라임비디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WBD, YouTube Primetime 채널에서 'Max' 콘텐츠 제공 [브리핑] 글로벌 OTT 업체, '22년 유럽 콘텐츠 지출 증가해 24% 차지 [브리핑] 美 주요 OTT 서비스 중 넷플릭스-피콕-디즈니+ 콘텐츠 지속 증가 [브리핑] 아마존프라임, 스포츠 채널 강화 위해 팬코드와 제휴 [브리핑] 美 브로드밴드 가구의 89%, 1개 이상의 OTT 서비스 가입 [브리핑] 폭스의 Tubi, 11월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에서 2개월 연속 1위 차지 [브리핑] 인도 스트리밍 시장, 릴라이언스와 디즈니간 합병을 위한 구속력 없는 계약 체결로 진전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 도입하는 형식으로 구독 요금 인상 추진 [브리핑] '23년 넷플릭스 시청 시간이 전년대비 17% 감소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보다폰, AI 및 클라우드 분야 사업 강화 위해 MS와 15억 달러 규모 장기 파트너십 구축 [브리핑] 아마존의 무인 체크아웃 기술, 경기장과 대학 캠퍼스를 넘어 병원으로 확대 적용 [브리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D2C 플랫폼을 구축해 팬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포츠 확대 위해 ’24-25 NFL 경기 스트리밍 독점권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