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광고 사업부인 삼성 애즈(Samsung Ads)가 발표한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EU5 지역의 삼성 스마트 TV에서 71억 개 이상의 앱이 실행됨 Tag #삼성 #삼성 애즈 #스트리밍 #SVOD #AVOD #BVOD #FAS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젊은 시청자는 실시간 스포츠 프로그램을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디즈니+, '22년 12월 광고 포함 요금제 출시 후 가입 점유율 2배 이상 증가 [브리핑] 美 주요 OTT 서비스 중 넷플릭스-피콕-디즈니+ 콘텐츠 지속 증가 [브리핑] 아마존프라임, 스포츠 채널 강화 위해 팬코드와 제휴 [브리핑] 스포티파이, AI를 이용한 팟캐스트 및 오디오북 추천 기능 강화 [브리핑] 닐슨, “소비자 64%, 광고 지원 무료 동영상 서비스의 광고 회피” [브리핑] '23년 인도 OTT 시청자 증가율 13.5%로, '22년 20%에서 감소 [브리핑] '23년 로쿠 등 신규 업체 진입 등으로 스마트 TV OS 경쟁 심화 [브리핑] 삼성TV플러스, 미국 내 자체 FAST 플랫폼 채널 350개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