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안테나(Antenna)는 최근 ‘스포츠 스트리밍 인구통계(Sports Streaming Demographics)’ 데이터를 공개 Tag #스트리밍 #피콕 #파라마운트+ #스포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디즈니+, '22년 12월 광고 포함 요금제 출시 후 가입 점유율 2배 이상 증가 [브리핑] 美 주요 OTT 서비스 중 넷플릭스-피콕-디즈니+ 콘텐츠 지속 증가 [브리핑] 캐나다 5G 사용자, 고품질 경험 중시하며 비디오 스트리밍 등 사용 행태 차별화 [브리핑] 아마존프라임, 스포츠 채널 강화 위해 팬코드와 제휴 [브리핑] 스포티파이, AI를 이용한 팟캐스트 및 오디오북 추천 기능 강화 [브리핑] 삼성, ’23년 상반기 유럽 시장에서 FAST/AVOD 이용 증가 [브리핑] '23년 인도 OTT 시청자 증가율 13.5%로, '22년 20%에서 감소 [브리핑] 스포티파이, AI 모델 활용한 개인화 강화 위해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십 [브리핑] 넷플릭스, 3월 테니스 선수 나달-알카라즈 대결 생중계 예정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파라마운트 CEO, 합병 위한 논의 [브리핑] Peacock, 독점 AFC 와일드카드 게임 美 사상 최대 라이브 스트리밍 기록 [브리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D2C 플랫폼을 구축해 팬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 [브리핑] 파라마운트+와 피콕, 양사간 결합을 통한 메가 스트리밍 서비스 경쟁에 관해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