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안테나(Antenna)가 AVOD 서비스 및 광고 포함 요금제를 도입한 주요 스트리밍 업체의 가입 현황에 대한 보고서를 공개 Tag #AVOD #스트리밍 #넷플릭스 #디즈니+ #맥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브로드밴드 가구의 89%, 1개 이상의 OTT 서비스 가입 [리포트] 英 공영방송사들, 실시간 중심 자체 OTT ‘Freely’ 발표…추진 배경 및 방송 산업 변화에 주는 시사점 [브리핑] ’23년 상반기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광고 성장세 지속 [스냅샷] 美, AVOD-FAST 인기로 ’23년 2분기 평균 이용 OTT 수 10개 기록 [브리핑] 신규 스트리밍 합작사 Xumo, 가입자에게 새로운 'Stream Box' 제공 시작 [브리핑] 글로벌 OTT 업체, '22년 유럽 콘텐츠 지출 증가해 24% 차지 [브리핑] ESPN, 모바일앱의 누적 소비자 지출액 10억 달러 클럽에 합류 [브리핑] 젊은 시청자는 실시간 스포츠 프로그램을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삼성, ’23년 상반기 유럽 시장에서 FAST/AVOD 이용 증가 [브리핑] '23년 인도 OTT 시청자 증가율 13.5%로, '22년 20%에서 감소 [브리핑] 넷플릭스 시청 통계 보고서, 오리지널 프로그램이 전체 시청시간의 55%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