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캐스트의 동영상 광고 사업 자회사인 프리힐은 Video Marketplace Report를 통해 ’23년 상반기 미국과 유럽에서 프리미엄 동영상 광고 조회수가 각각 6%, 15% 증가했다고 밝힘 Tag #AVOD #SVOD #HVOD #스트리밍 #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신규 스트리밍 합작사 Xumo, 가입자에게 새로운 'Stream Box' 제공 시작 [브리핑] A+E Networks, 유럽의 스트리밍 플랫폼 라쿠텐TV에서 무료 광고 지원 채널 출시 [브리핑] '29년 아시아 태평양 OTT 매출, '23년 대비 45% 증가 전망 [브리핑] 美 가구의 60%, 케이블TV 해지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가입…FAST/AVOD 전환 가속화 [스냅샷] 美 주요 SVOD 서비스의 광고 제외 요금제 인상 추진 현황 [브리핑] 美 Xumo, 케이블TV 사업자이자 브로드밴드 서비스 업체인 Mediacom과 계약 체결 [브리핑] 광고 기반 콘텐츠 제공 확대에 따라 커넥티드 TV 광고 지출도 증가 [브리핑] 미국 내 절반이 스트리밍 서비스 암호공유 경험...차단 조치로 23%는 직접 가입 [브리핑] 英 가구의 67%, SVOD 서비스 가입…절반 이상이 넷플릭스 이용 [브리핑] 디즈니+, '22년 12월 광고 포함 요금제 출시 후 가입 점유율 2배 이상 증가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사용자 절반 이상이 TV를 이용한 쇼핑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