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X Research는 미국 내 1,145명을 대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의 암호 공유 및 요금 모델과 같은 요소에 대한 의견을 조사 Tag #스트리밍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디즈니+ #훌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게임 라이브러리 확대에도 실제 사용자는 1% 미만에 불과 [브리핑] 美 Xumo, 케이블TV 사업자이자 브로드밴드 서비스 업체인 Mediacom과 계약 체결 [스냅샷] ’23년 8월 美 지상파-케이블 방송 시청 점유율 50%로 회복 [브리핑] 크리켓 월드컵 중계로 디즈니+핫스타 동시 시청자수 3,500만 신기록 달성 [브리핑] ’23년 상반기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광고 성장세 지속 [브리핑] 美 브로드밴드 가구의 89%, 1개 이상의 OTT 서비스 가입 [브리핑] 디즈니, 훌루 전체 지분 인수하고 결합 요금제 다양화할듯 [브리핑] NASA, 유인 우주선 발사 일정에 맞춰 자체 OTT 서비스 ‘NASA+’ 출시 [브리핑] 영국 소비자, 구독형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으로 전환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고객의 One Medical 멤버십을 월 9달러로 할인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광고 도입으로 '25년 광고 수익 20억 달러 달성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