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이후 미국 OTT 소비자들의 월 지출액이 크게 감소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시장조사업체인 팍스 어소시에이츠(Parks Associates, 이하 팍스)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 발표 내용을 인용하여 Digital TV Europe誌가 보도함. Tag #OTT #SVOD #가입-해지 #월지출액 #가입자 #보급률 #비용절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글로벌 SVOD 업체 80%, 향후 2년내 광고 포함 요금 상품 도입 계획 [브리핑] 美 OTT 이용자들, “넷플릭스-훌루-디즈니+가 필수 구독 유지 서비스” [브리핑] 글로벌 SVOD 시장, ‘28년 1,240억 달러 규모로 지속적 매출 성장 전망 [브리핑] 英 SVOD 시장, 고물가 부담으로 서비스 해지 200만 건 돌파 [브리핑] 美, TV 시청시간 점유율에서 OTT가 또 다시 지상파-케이블 압도 [리포트] 글로벌 SVOD 업계, 효율성 중심 사업 전략 변경…최근 주요 업체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AVOD 주도로 ‘28년까지 2,400억불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美 SVOD 이용자들, 구독 피로와 비용 부담으로 33%가 서비스 감축 예정 [브리핑] OTT, 아마존-월마트 자체 구독 번들 상품의 고객 가치 제고 핵심 역할 담당 [브리핑] 美 소비자들, OTT UI/UX에 전반적으로 불만족...넷플릭스 만족도 가장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