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조사기관인 닐슨(Nielsen)의 2022년 12월 월간 TV방송 시청시간 점유율 조사에서 미국 NBC유니버설(NBCU)이 제공하는 OTT 서비스 ‘피콕(Peacock)’이 최초로 1%를 기록했다고 FierceVideo誌가 보도함. Tag #피콕 #Peacock #시청점유율 #OTT #스트리밍 #SVoD #A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OTT 시장, 주요 SVOD 서비스 해지율이 팬데믹 이후 최고치로 증가 [브리핑] 美 Peacock, SVoD 최상위 요금제 가입자 NBC 실시간 방송 기본 제공 [브리핑] 美, AVOD와 FAST 인기 증가로 평균 이용 OTT 수 10개로 증가 [브리핑] NBCU, ‘Peacock’ 오리지널 콘텐츠에 부가영상 제공 양방향 기능 테스트 [브리핑] NBCU의 OTT 서비스 ‘Peacock’, 2분기 이후 유료 가입자와 MAU 급등 [스냅샷] [’22.4Q 실적] 넷플릭스, 전망치 상회 가입자 순증 기록…매출 성장률은 최저 수준 [브리핑] 유튜브, 애리조나 주립대학과 협력해 학점 취득 가능 교육 프로그램 발표 [브리핑] 美 Roku, “시청자들은 재미-흥미 외에 정보성 강한 OTT 광고에도 호응” [브리핑] 美 Comcast 산하 Peacock, ‘22년 4분기 유료가입자 2천만명으로 증가 [브리핑] 美 Paramount, Showtime 콘텐츠를 Paramount+에 완전 통합 [브리핑] 워너브라더스, HBO Max 콘텐츠를 타사의 FAST와 AVOD에 제공 시작 [브리핑] 美 NBCU, ‘Peacock’에서 금년 중 ‘Shoppable TV’ 콘텐츠 제공 예정 [브리핑] 홍콩 최장수 유료방송사 ‘홍콩 케이블 TV’, 적자 누적으로 30년만에 폐업 [브리핑] 닐슨, “NFL 플레이오프 중계가 1월 지상파 방송 시청률 향상 견인” [브리핑] 글로벌 SVOD 업계, ‘23년 스포츠 중계권 확보에 85억 달러 투자 전망 [브리핑] 美 OTT 이용자, “Telco가 구독 상품 통합된 ‘슈퍼 번들’ 제공 최적 업체” [브리핑] 英 공영방송 ‘Channel 4’, MS와 프로그램 방식 광고 사업 제휴 체결 [브리핑] 美 OTT 시장, 가구당 월 지출액 23% 감소...수시 가입-해지 반복도 일반화 [브리핑] 월마트, 자체 구독 상품 ‘Walmart+’ 가입자에게 ‘PlutoTV’ 콘텐츠 제공 [브리핑] 유튜브, 미국 전체 시청의 절반이 모바일/PC가 아닌 스마트TV에서 발생 [브리핑] 美 CBS, 28년 장수 심야 토크쇼 종영...비용 증가와 시청률 하락 이중고가 원인 [브리핑] 美 AVOD ‘투비’, ’플루토TV’, ‘로쿠 채널’, TV 시청시간 점유율 Top10 포함 [브리핑] 美 케이블 및 지상파 방송 시청 시간, 사상 처음으로 50% 이하로 감소 [브리핑] 닐슨, “소비자 64%, 광고 지원 무료 동영상 서비스의 광고 회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