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OTT 서비스 매출이 2022년 1,540억 달러에서 2023년 1,710억 달러, 2028년에는 2,35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인 Digital TV Research 보고서를 인용하여 Digital TV Europe誌가 보도함. Tag #OTT #스트리밍 #SVOD #AVOD #매출 규모 #광고 매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SVOD 시장, 넷플릭스 점유율 정체와 시장 지배력 감소 조짐 나타나 [리포트] 글로벌 SVOD 업계, 효율성 중심 사업 전략 변경…최근 주요 업체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美 OTT 시장, 가구당 월 지출액 23% 감소...수시 가입-해지 반복도 일반화 [브리핑] 英 정부, 글로벌 OTT 시청자 보호 규제 강화한 신규 미디어법 초안 공개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4분기 가입자 비교 [브리핑] 美 SVOD 이용자들, 구독 피로와 비용 부담으로 33%가 서비스 감축 예정 [브리핑] 美 OTT 산업, 불법 복제로 ‘27년 1,100억불 이상 매출 손실 발생 전망 [브리핑] 스웨덴 SVOD 시장, 유료방송-SVOD 번들 상품 주도로 시장 정체 탈피 [브리핑] Z 세대, OTT-모바일 연계 시청 행태 보이며 광고 시장의 새로운 주역 부상 [브리핑] ‘28년까지 글로벌 SVOD 가입자 4억명 순증...넷플릭스가 1위 입지 유지 [브리핑] 핀란드 SVOD 시장, 유료방송-OTT 번들 상품 인기로 보급률 60% 돌파 [브리핑] 美 중소 광고 기반 OTT 업계, 광고 사업 경쟁력 강화 위한 협력체 발족 [브리핑] 佛 Canal+, 홍콩 PCCW 산하 OTT ‘Viu’ 지분 투자...1대 주주 옵션도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