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터넷 라디오 업체 Radiko가 미디어 리서치 업체 비디오리서치(Video Research)와 음성 기반 타겟광고모델 ‘Radiko Audio Ad’의 실증실험 개시를 발표했다고 7월24일 Nikkei가 보도. Tag #Radiko #라디오 #음성광고 #Radiko Audio Ad #DMP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오프라인 매장 연계 로열티 프로그램 테스트...고객접점 확대하고 광고 영향력 확대 추진 [코멘트] 구글, AI 비서 수익방안으로 커머스 연계 강조...광고 사업과도 시너지 창출 가능 [브리핑] 구글, 온라인 광고 위해 이용자 쇼핑 행태 추적 [코멘트] 日 도코모, 광고 기반 무료 데이터 증정 SIM 판매...스폰서 상품 확대로 비즈모델 다양화 [브리핑] 구글, VR 광고 포맷 개발 ‘Advr’ 프로젝트 추진 [브리핑] 페이스북, 메신저 기반 광고 사업 테스트 지역 확대 [브리핑] 日 라인, 동영상 광고 업체 Five 인수 [코멘트] 와이즈넛, AI 패션 상품 추천 광고 서비스 런칭...패션시장 온-오프라인 통합 트렌드 확산 [브리핑] 英 모바일광고 지출액, TV 광고비 첫 추월 [브리핑] 구글, 게임 시장 겨냥 신규 광고 서비스 런칭 [브리핑] 구글 내비게이션 Waze, 소상공인 위한 로컬광고 출시 [브리핑] 페이스북, 구글 이어 모바일게임 사전체험형 광고 도입 [코멘트] 알리바바, 광고 문구 작성하는 AI 카피라이터 툴 발표...창작 영역에서 AI 역할 확대 중 [브리핑] 日 하쿠호도, 스마트 스피커 광고사업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