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뉴스피드에서 실행 가능한 게임 광고를 약 24개의 개발자들과 함께 테스트하기 시작했다고 4월18일 PhoneArena誌가 보도. 또한 페이스북은 자사의 off-platform 광고를 위해 해당 기술을 출시할 계획이며, 연내 모든 광고주들로 제공을 확대할 예정 Tag #게임 광고 #사전 체험 #게임 스트리밍 #playable game ad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페이스북, 美 게임엔진 Unity와 협력해 자체 PC 게임 플랫폼 개발 [코멘트] 페이스북, 메신저 기반 인스턴트 게임 플랫폼 추진...메신저 기반 앱스토어 경쟁에 본격 합류 [브리핑] 페이스북, 뉴스피드서 봇(bot) 광고 제공 [코멘트] 페이스북, 메신저 기반 게임 17종 공개...앱스토어 우회 앱유통 플랫폼 전략 본격화 [브리핑] 모건스탠리, “페이스북 동영상 전용메뉴로 TV광고 잠식할 것” [코멘트] 페이스북, 콘텐츠 업체와 실시간방송 광고수익 공유 추진...참여업체 늘릴 인센티브 제공 [코멘트] 페이스북, 오프라인 매장 연계 로열티 프로그램 테스트...고객접점 확대하고 광고 영향력 확대 추진 [브리핑] 페이스북, 자체 모바일 메신저에 인스턴트 게임 도입 [브리핑] 페이스북, 메신저 기반 광고 사업 테스트 지역 확대 [코멘트] 美 스타트업, 뇌파로 조정하는 VR 단말과 게임 개발 추진...이용편의성 높이나 인식정확도가 관건 [코멘트] 페이스북, 지능형 영상편집 기술업체 인수...동영상/AR 기반 광고 사업과도 시너지 창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