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매출과 영업이익, 순이익 전반에 걸쳐 순조로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음. 특히 전체 매출의 73%를 차지하는 광고사업이 모바일 플랫폼 확대와 더불어 전년대비 30%에 달하는 성장율을 기록 Tag #네이버 #2분기 #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플랫폼 #모바일 #광고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네이버, 쥬니버를 키즈특화 동영상 앱으로 개편...타깃고객별로 모바일서비스 세분화 [코멘트] 네이버, 내비게이션 시장 진출 선언...지도서비스 한계 극복하고 O2O 서비스 강화 [스냅샷] [’15.4Q 실적] 네이버, 모바일-글로벌 사업 호조로 연매출 3조원 돌파 [브리핑] 日 라인, 30억달러 규모 미국-일본 동시상장 추진 [코멘트] 日 라인, 오프라인연계 강화해 MVNO에도 도전...실물경제-네트워크로 영향력 확대 [코멘트] 이통사-네이버, 통합앱스토어 6월 오픈...Telco-인터넷 생태계 융합의 출발점 될까? [코멘트] 교통수단, IT업체의 O2O사업 아이템으로 급부상...자동차메이커도 서비스 출시 나서 [스냅샷] [’16.1Q 실적] 네이버, 모바일 & 해외 사업 선전으로 성장세 지속 [코멘트] 이통3사 통합앱스토어, 게임전용 요금제 추진...제로레이팅-스폰서데이터 결합도 예상 [코멘트] 인터파크, AI기술 접목 챗봇서비스 출시...온라인쇼핑 특화로 가능성-한계 모두 존재 국내 NAVER 영업수익 및 영업이익 현황 (2016.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