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 네이버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9.2%와 5% 증가한 8,900억원과 2,036억원을 기록. 이로써 네이버는 지난해 사상 처음으로 연 매출 3조원의 벽을 넘어섬 Tag #네이버 #NHN #LINE #메신저 #매출 #영업이익 #실적 #콘텐츠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네이버, 자사 키즈포털 모바일웹 전면개편...교육서비스 강조로 부모들에게도 어필 [코멘트] 네이버, 지도서비스 활용 O2O 시장공략 본격화...행동유발 위한 인프라 중요성 커져 [코멘트] 日라인, 실내지도 서비스 강화...O2O 사업 위해 In-door LBS 범위를 대폭 확대 [코멘트] 네이버, 한국판 넷플릭스 될 수 있을까?...자체 제작 웹드라마 대중화가 성패 [코멘트] 日 Line, 유튜브 기반 ‘MCN’ 벤쳐에 투자...OTT 시장 입지 확보와 수익모델 다양화 [코멘트] 네이버-다음카카오, ‘생활밀착형 서비스’가 향후 성장동력...키워드는 "맞춤형-온디멘드-속도" [코멘트] 네이버, 소상공인 대상 예약플랫폼으로 O2O 사업강화...검색의 입지가 위력 발휘할까? [코멘트] 다음카카오-네이버, 콜택시서비스 경쟁 돌입…O2O와 스마트카 시장주도권 선점 노려 [리포트] 네이버, 검색을 무기로 간편결제 시장에 도전장 …동향과 전망 [코멘트] 페북-네이버, 온라인 동영상 시장서 유튜브 입지 위협...플랫폼 업계 판도 변화 예고 [코멘트] 日 라인, O2O 일환으로 맛집 예약 제공...메신저 지배력으로 소셜로그인 진출도 고려 [코멘트] 네이버, UHD 웹드라마 연내 출시...고해상도 OTT시대 맞아 망중립성 논란 촉발할 수도 [코멘트] 네이버, 현대엠엔소프트와 스마트카 제휴...운전자-보행자간 끊김없는 O2O 서비스 제공 [코멘트] OTT 서비스, 웹드라마 이어 웹예능도 히트 조짐...시장영향력 확대 따른 규제 논의도 증가할 듯 [스냅샷] [’15.3Q 실적] 네이버, 모바일-라인 매출 호조로 실적 개선에 성공 [코멘트] 네이버, 쥬니버를 키즈특화 동영상 앱으로 개편...타깃고객별로 모바일서비스 세분화 [코멘트] 네이버, 내비게이션 시장 진출 선언...지도서비스 한계 극복하고 O2O 서비스 강화 [코멘트] 모바일메신저, 업체-고객 소통도와 수익창출 기여...O2O 컨시어지 서비스도 속속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