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에 네이버는 해외 매출 증가 등의 영향으로 영업이익과 순이익, 매출 전반에서 성장세를 이어감. 모바일 매출 비중이 60%로 늘어나는 등 모바일 중심의 사업 재편도 순항 중 Tag #네이버 #실적 #1Q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라인 #LIN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북-네이버, 온라인 동영상 시장서 유튜브 입지 위협...플랫폼 업계 판도 변화 예고 [코멘트] 日 라인, O2O 일환으로 맛집 예약 제공...메신저 지배력으로 소셜로그인 진출도 고려 [코멘트] 네이버, UHD 웹드라마 연내 출시...고해상도 OTT시대 맞아 망중립성 논란 촉발할 수도 [코멘트] 네이버, 현대엠엔소프트와 스마트카 제휴...운전자-보행자간 끊김없는 O2O 서비스 제공 [코멘트] OTT 서비스, 웹드라마 이어 웹예능도 히트 조짐...시장영향력 확대 따른 규제 논의도 증가할 듯 [스냅샷] [’15.3Q 실적] 네이버, 모바일-라인 매출 호조로 실적 개선에 성공 [코멘트] 네이버, 쥬니버를 키즈특화 동영상 앱으로 개편...타깃고객별로 모바일서비스 세분화 [코멘트] 네이버, 내비게이션 시장 진출 선언...지도서비스 한계 극복하고 O2O 서비스 강화 [코멘트] 모바일메신저, 업체-고객 소통도와 수익창출 기여...O2O 컨시어지 서비스도 속속 등장 [스냅샷] [’15.4Q 실적] 네이버, 모바일-글로벌 사업 호조로 연매출 3조원 돌파 [브리핑] 日 라인, 30억달러 규모 미국-일본 동시상장 추진 [코멘트] 日 라인, 오프라인연계 강화해 MVNO에도 도전...실물경제-네트워크로 영향력 확대 [코멘트] 이통사-네이버, 통합앱스토어 6월 오픈...Telco-인터넷 생태계 융합의 출발점 될까? [코멘트] 교통수단, IT업체의 O2O사업 아이템으로 급부상...자동차메이커도 서비스 출시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