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텐센트가 모바일메신저 위챗(WeChat)의 수익성 강화를 위해 올해 모멘트광고(Moment ads) 기능을 대폭 확대 및 강화할 것이라는 목표를 밝혔다고 5월13일 TechCrunch가 보도. 모멘트 광고는 유저가 자신의 상태나 뉴스 등을 게시하는 피드에 광고를 삽입하는 것 Tag #중국 IT 뉴스 #텐센트 #WeChat #MAU #모바일 메신저 #인앱광고 #모멘트피드 #맞춤형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中 위챗, 유료 팬클럽 도입으로 스타마케팅 확장...가입기반 월정액으로 BM 확대 [코멘트] 中 위챗 모바일게임, 3개월만에 5억7천만 다운로드...인기게임 배타적 계약시 폐해 우려 [코멘트] 中 위챗, 전문업체와 협력해 메신저 연계형 스마트TV 출시...콘텐츠 결제기능도 제공 [코멘트] 中 위챗, LinkedIn 프로필 연동기능 제공...업무용 협업툴로의 진화 본격화하나 [코멘트] 中 텐센트, O2O 사업 위해 지역정보 업체에 투자...알리바바와 경쟁영역이 오프라인으로 확대 [코멘트] 中 텐센트, MVNO 전자상거래 업체에 지분투자...'네트워크+서비스' 통합 트렌드에 편승 [코멘트] 中 위챗, 자체 결제시스템 기반 보험가입 프로모션 제공...소셜커머스 시장에서도 영향력 키우나 [코멘트] 中 위챗, 월간 액티브유저 3.5억명 돌파...마케팅비 확대 효과 힘입어 WhatsApp 맹추격 中 3대 인터넷기업 개요와 현황 [리포트] 중국發 'BAT'의 공습, 글로벌 인터넷 시장 접수를 노린다…동향과 시사점 ['14. 2Q 실적] 텐센트, 순익 전년비 58% 증가해 1조원 육박…모바일게임-광고 사업이 성장견인 [코멘트] 中 텐센트, 위챗 무기로 기업용앱 시장진출 선언...모바일 중심의 B2B 시장재편 가속화 [코멘트] 中 위챗, 美 왓츠앱 제치고 메신저 선두 등극...거대 내수시장과 고수익성 BM이 핵심무기 [코멘트] 中위챗, 美호텔체인과 스마트호텔 서비스 제휴...B2B 기반 스마트빌딩 O2O 사업 공략 中 위챗, 커뮤니케이션 툴에서 O2O 플랫폼으로 진화 [브리핑] 中 메신저 위챗, 이용약관 위반 이유로 우버 계정 일시 차단 [브리핑] BMW, 中서 텐센트 협력없이 자사 차량 내 위챗 탑재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