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시대로의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는 미국 이통사들은 단말 및 가족 공유형 데이터 공유제 제공에 집중하고 있음 Tag #미국 Telco #AT&T #Sprint #Verizon #T-Mobil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AT&T, ESPN-에릭슨 등과 LTE 브로드캐스트 시범서비스 완료 [코멘트] 美 이통사연합 모바일결제, 구글에 사업매각...플랫폼 영역에서 이통사의 시각전환 필요 [코멘트] 美 AT&T, 모바일단말 특화 OTT 계획...스냅챗과는 24시간후 삭제되는 동영상사업 시험 [브리핑] 美 Verizon과 AT&T, 주파수 경매 자금 조달 위해 일부 자산 매각 추진 [브리핑] 美 Sprint와 T-Mobile, Rokus의 신규 솔루션 기반 VoWiFi 테스트설 등장 [브리핑] 에릭슨, Verizon-SKT 등과 5GHz 비면허대역 활용 LTE 기술 테스트 확대 [브리핑] 美 T-Mobile과 노키아네트웍스, 스몰셀 결합된 비면허대역 활용 LTE 기술 테스트 [’14.4Q 실적] 美 T-Mobile, 매출-가입자 증가로 흑자전환 [브리핑] 美 T-Mobile과 CTIA, 신규 망중립성 원칙에서의 zero-rating 허용 주장 [브리핑] FCC, 급행회선과 서비스 차별 금지하는 강력한 신규 망중립성 원칙 가결 [브리핑] [MWC] T-Mobile, 알카텔루슨트 기술 기반 LTE-U 내년 상용화 [브리핑] [MWC] 美 Verizon, 비면허 WiFi 주파수 활용 LTE-U 백서 발간 [브리핑] [MWC] 美 AT&T, 스마트홈 결합 자체 커넥티드카 플랫폼 공개 [브리핑] 美 AT&T, “애플워치 판매 계획 없어” [브리핑] 美 T-Mobile, WiFi Calling 서비스 이용자 700만명 돌파 [코멘트] 美 T-Mobile, 기업고객 겨냥 언캐리어 전략 발표...가족요금제와도 연계해 효과 극대화 [브리핑] 美 T-Mobile, 무료 음악 스트리밍 ‘Music Freedom’ 서비스 라인업 확대 미국 Telco 동향 (03.24~03.30) - Verizon, “신규 OTT 서비스의 주 수익원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