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온라인지도, O2O 시대 맞아 'Enabler'로서 가치 배가...동향과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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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자체 지도 기반의 O2O 서비스 강화 나서 -네이버가 지난 12월부터 지도서비스 기반의 스마트알림 서비스를 본격화 하기 시작했다고 국내언론들이 보도. 이는 비콘을 활용해 이용자 주변의 할인, 기획전, 이벤트 등의 유용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주는 서비스-동 사는 지난해 8월 롯데백화점 본점과 현대백화점 삼성점을 대상으로 스마트알림 서비스를 테스트 했으며, 11월부터는 롯데백화점 35개 지점과 현대백화점 18개 지점에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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