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기로에 선 스마트TV, 경쟁 2라운드 개막...국내외 동향과 과제
[리포트] 기로에 선 스마트TV, 경쟁 2라운드 개막...국내외 동향과 과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TV의 출하량이 향후 몇 년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렇다고 곧 성공을 의미하지는 않음. 제조사들이 신제품에서 스마트기능을 기본탑재하면서 전체 TV셋 판매량 중 스마트TV가 차지하는 비중이 늘어난 것이기 때문임오히려 최근에는 스마트 셋톱박스나 스틱형 단말 등 이미 보유한 디지털TV를 ‘스마트’ 하게 만들어 주는 단말들이 판매량과 이용률 모두에서 주목받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