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Uber, 생필품 배달서비스로 이커머스 진입...운송서비스 객체를 사람에서 사물로 확대
[코멘트] Uber, 생필품 배달서비스로 이커머스 진입...운송서비스 객체를 사람에서 사물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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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er가 생필품을 배달해주는 ‘Corner Store’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8월19일(현지시간) 외신들이 보도. 해당 서비스는 미국 워싱턴DC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임. Uber는 해당 서비스를 몇 주 동안만 기간 한정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으나,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을 경우 계속해서 운영할 가능성도 있다고 덧붙임. 이 서비스는 기존 Uber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알레르기 약, 기저귀, 치약 등 100여개의 물품을 주문할 수 있음. 유저가 Uber 앱에서 ‘Corner Store’ 옵션을 선택한 뒤 배달받고자 하는 위치를 선정하면, Uber는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운전자(driver)가 있는지 확인한 뒤 구입 가능한 물품 리스트를 유저에게 발송함. 이후 운전자가 유저에게 전화를 걸어 주문을 접수하고 해당 물품을 전달하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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