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맛집’으로 통하는 식당에서의 식사를 위해 긴 대기시간을 감수해야 하는 사례가 늘고 있음. 이에 식당 웨이팅 서비스인 ‘NoWait’는 직접 방문 전에 대기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의 식당 만족도 및 충성도를 높여준다는 점에서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음 Tag #식당앱 #NoWait #대기 #노웨이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방통위, 번호이동 일시정지(Circuit Breaker) 제도 도입 추진...시기와 방법이 문제 [코멘트] 모바일게임, 플랫폼 경쟁력까지 좌우...독점유통 위해 구글-애플간 개발사 포섭 경쟁 국내 LG유플러스 마케팅비용 및 투자지출 현황 (2014.1분기) 국내 SK텔레콤 마케팅비용 및 투자지출 추이 (2013.1분기~2014.1분기) [스냅샷] ['14. 1Q 실적] SKT, 마케팅비용 증가로 영업익 반토막…ARPU도 전분기 대비 소폭 감소 [코멘트] 이통3사, 출혈경쟁으로 분기실적 모두 부진...영업정지 여파가 2분기에도 이어질지에 관심 [코멘트] 美 유통업계, iBeacon 기반 O2O 마케팅 러시...추천기능과 프라이버시가 관건 [코멘트] YouTube, 중소업체의 효과적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저비용으로 글로벌 홍보활동 가능 [리포트] 카톡-라인, 캐릭터 상품 앞세워 오프라인서도 경쟁 돌입...동향과 의미 [코멘트] 카톡, 기업용 문자메시지 시장에도 눈독...제휴사 인증제 도입시 피싱 방지에도 강점 [코멘트] 유튜브, 중소 동영상제작사 위한 크라우드펀딩 도입...마케팅 가치 높이고 콘텐츠 다양화 [코멘트] 페북, 식당 위한 메뉴표시 기능 추가...LBS-온라인주문-모바일결제와 연계성도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