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소프트뱅크, '공짜 iPhone' 공세로 3년연속 가입자 순증 1위...네트워크 부하 위험도 커져
日 소프트뱅크, '공짜 iPhone' 공세로 3년연속 가입자 순증 1위...네트워크 부하 위험도 커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日 소프트뱅크가 ‘공짜 iPhone’을 앞세워 순증가입자 시장점유율 40%를 차지하는 등 승승장구하고 있음. 이에 경쟁사인 KDDI는 자사의 광고에서 "연결되지도 않는 스마트폰 따위 의미 없다"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이용해 소프트뱅크를 간접적으로 야유하기까지 함. 또한 소프트뱅크의 광고에서 단골로 등장하는 흰색 개까지 등장시켜 2위 자리마저 위태로워지고 있는 KDDI의 초조함을 노출시킴.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