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DVD 렌탈 시장을 주도하던 Blockbuster가 온라인 및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Netflix의 등장으로 난항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키오스크 기반의 DVD 렌탈업체 Redbox 또한 자체 온라인 사업을 추진할 것으로 보인다고 Bloomberg誌가 보도했다. Tag #Redbox #DVD 온라인 #Netflix Blockbuster #DVD 렌탈 #키오스크 DVD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Blockbuster, 자체셋탑 개발 대신 OTT 솔루션 채택키로…Netflix-Roku, AppleTV, Vudu 등과 대립각 급물살 타는 셋탑박스의 진화, 인터넷 자체를 끌어안으며 서버화 추세…美 Blockbuster의 사례를 통해 본 현황과 전망 Netflix 행보 의식한 Blockbuster, "Telco와 제휴 방안 모색하겠다” 온라인 VoD 업체 Netflix, 게임콘솔로도 영향력 확대…Xbox 유저 100만명 돌파 美 Blockbuster, 온라인 사업을 3 Screen으로 확대…모토로라와 손잡고 모바일로 확대 OTT 추세가 몰고 오는 방송업계의 새 바람, 콘텐츠 Aggregator 업체들도 발빠르게 수용…美 Blockbuster의 전략과 시사점 케이블과 온라인 업계의 밀월 이어져…美 Blockbuster, 케이블 영역으로 VoD 서비스 확대 美 DVD 대여업체 Netflix, 내년부터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를 전세계로 확대 DVD 렌탈업체 Netflix, 동영상 스트리밍 분야에서 20위권에 진입…온라인화 급물살 예고 Netflix, iPad용 스트리밍 동영상 뷰어 애플리케이션 출시∙∙∙9달러 기본요금으로 무제한 시청 美 Netflix, 실적호조로 주가 급등…온라인동영상 패키지 서비스 가입자 급증이 주요 동인 Netflix와 닌텐도, Wii 유저 대상의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출발 호조…1백만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