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SNS 업계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Twitter가 곧 자체 광고사업을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동 사는 지난 2월말 개최된 광고업계 패널토론회에서 "1개월 이내에 Twitter의 독자 광고플랫폼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Tag #Twitter 비즈모델 #Twitter 광고 #SNS 광고 #Ad.ly #Tweetmeme #소셜 광고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갈림길에 놓인 SNS의 미래, 광고 이외의 수익모델은 없는 것인가? 日 인기 모바일SNS 서비스 ‘모바게타운’, 영어권 시장 진출 미국 B2B 온라인 SNS광고 지출 전망 (2008~2012) 구글, 지도와 결합한 SNS형 LBS 서비스 ‘Latitude’ 출시와 예상 임팩트…이통사와는 대립보다는 협력관계 모색해야 美 SNS 시장, MySpace 제치고 Facebook이 1위 …Twitter는 3위 서비스로 부상 SNS, 최대의 온라인 광고매체로 부상…이미 美 시장에서 점유율 20% 넘어서 SNS 수익모델, 아시아가 주목 받는 이유…광고모델보다 가상아이템 판매로 직접매출 Twitter를 매스광고와 연계한 프로모션 사례 등장, 인지도 30% 향상 기대…日 안경업체 JINS NHN, 지불결제와 SNS 플랫폼 개방화 선언…의미와 배경 분석 Twitter와 광고의 결합, 잠재적 가능성에 전세계가 주목...예상되는 BM의 유형과 전망 SNS, 소비자의 상품구매 결정에 큰 영향…효과측정 가능해 광고주들도 선호 Fring, 3G 영상통화 부활의 해결책 제시…VoIP 기반의 SNS와 결합해 광고와도 접목 소셜미디어의 BM 찾기, 주류는 역시 광고…트래픽 보다는 타게팅이 중요 스마트폰 시대, 블루오션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최근 동향과 전망 블로그와 SNS의 장점을 결합한 Twitter, 미래 웹을 지배할 거대 플랫폼으로진화중… 최근동향과 전망 모바일 광고. 게임-SNS-증강현실과 결합…日 Dentsu의 'iButterf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