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안경전문점 JINS는 TV광고 등의 매스광고와 Twitter를 연계한 프로모션을 개시했다. TV광고와 함께 정보에 민감하고 발언권이 높은 Twitter 유저에게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입소문 효과를 노릴 계획이다. Tag #트위터 광고 #Twitter 광고 #SNS 광고 #매스광고 Twitter #Twitter 마케팅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4년내 美 성인의 절반이 SNS 이용, 광고매출도 40억달러로 급증…eMarketer 온라인 광고 지출의 비중, 포탈에서 검색-엔터테인먼트-SNS 사이트로 옮겨간다 "광고시장, 수년내 모바일이 온라인을 추월, 웹2.0의 광고효과는 예상외로 미흡"…구글 CEO 갈림길에 놓인 SNS의 미래, 광고 이외의 수익모델은 없는 것인가? 영국 SNS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미국 B2B 온라인 SNS광고 지출 전망 (2008~2012) 미국 온라인 SNS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13) 미국 온라인 SNS 유형별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09) 북미 SNS 광고투자 지출액 추이 및 전망 (2008~2013) 마이크로블로그 신드롬의 주역 Twitter의 공과 죄 미국 소셜네트워킹 사이트 디스플레이 광고조회수 기준 Top 10 현황 (2009.6) SNS, 최대의 온라인 광고매체로 부상…이미 美 시장에서 점유율 20% 넘어서 SNS 수익모델, 아시아가 주목 받는 이유…광고모델보다 가상아이템 판매로 직접매출 Twitter, 마침내 광고모델 도입…이용약관 개정과 함께 tweet의 소유권에 대한 입장도 밝혀